10월 매주 금 오후 3~10시 레고랜드 무료 이용

LG유플러스가 10월 매주 금요일마다 야간개장 무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가 10월 매주 금요일마다 야간개장 무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서울와이어 한동현 기자] LG유플러스가 레코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협력해 10월 매주 금요일 자사 고객을 레고랜드 야간 개장에 무료로 초청하는 ‘나이트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기존에도 레고랜드 공식 오픈 전 체험 이용권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나이트투어 이벤트는 그 연장선으로 고객 로열티 강화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나이트투어 이벤트는 10월 매주 금요일에 진행된다. 오후 3~10시 사이에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레고랜드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오후 7~10시 야간개장 시간은 LG유플러스 고객과 동반자만 레고랜드를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시간대에는 놀이기구와 어트랙션뿐 아니라 인디밴드 공연, 브루어리 존 등 특별 나이트투어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전용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최대 3명을 동반할 수 있다. 동반인원은 이용 중인 통신사와 관계없이 입장 가능하다. 카카오톡에서 ‘유플맘톡’ 채널 친구 추가 시 이벤트 신청기간 알림톡을 받을 수 있고 추첨을 통해 회차별로 약 3000명의 고객을 선정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을 위해 레고랜드 버스를 주중 매일 1대를 운영할 계획이다. 나이트투어 이벤트 페이지 내 별도 ‘레고랜드 버스 신청’ 탭에서 방문날짜를 선택하고 거주지역 버스 운영을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인원 수에 따라 지역이 선정되며 당첨 지역은 별도 안내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IMC담당은 “레고랜드가 당사 고객만을 위해 세계 최초로 야간에 개장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레고랜드와의 긴밀한 제휴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고객 경험과 혜택을 지속해서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nsored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