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 스위트엠 디오션.
양양 스위트엠 디오션.

[서울와이어 박성필 기자] 강원도 양양군 ‘양양 스위트엠(SWEET M) 디오션’이 분양에 나섰다. 대한토지신탁이 시행, 신태양건설이 시공을 맡은 양양 스위트엠 디오션은 지하 1층~지상 29층 규모의 2개동으로 이뤄지며 총 209세대 중 전세대가 일반분양 된다.

양양 스위트엠 디오션은 양양 신도심의 개발중심에 위치해 우수한 입지 환경을 자랑한다. 관광기반시설 등 문화복합타운으로 신설된 양양종합터미널(운영중)을 비롯해, 하나로마트 (예정), 동해북부선 양양역(예정), 양양경찰서(신설확정), 양양국제공항 등과 인접하기 때문이다.

육해공 교통을 아우르는 초광역 교통네트워크도 눈에 띈다. 해운대와 속초를 잇는 동해고속도로와 가깝고, 서울~양양고속도로를 타면 서울까지 90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양양 국제공항을 이용하면 제주도 및 동남아 직항 여행(2022년 현재 31개 노선 취항)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현재 강릉에서 제진을 잇는 동해북부선 양양역이 개통(2027년 예정)됐으며, 동서고속화철도(2026년 개통 예정)를 이용하면 서울에서 양양까지 1시간30분대면 갈 수 있다

자연과 천혜의관광자원도 장점으로 꼽힌다. 단지 인근에 송이조각공원, 남대천공원을 도보로 이용가능하며, 낙산도립공원, 낙산해수욕장, 송전해수욕장, 하조대 관광휴양단지, 설해원 온천 등이 있어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삶과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오색케이블카(예정)을 타면 설악산 여행도 가능하며 영랑호CC, 델피노CC, 설악쏘라노, 파인리즈CC가 있어 골프 등의 스포츠도 즐길 수 있다.

단지 구조와 설계도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양양 스위트엠 디오션은 29층 최고층 단지로, 과학적인 단지설계로 동해바다 오션뷰(일부세대 제외)를 볼 수 있다. 자연 채광과 환기가 탁월한 판상형 구조는 물론, 60m 넉넉한 동간 거리 확보로 세대별 조망권 확보 및 사생활 간섭을 최소화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nsored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