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오후 5시부터 크라우드 펀딩, 직소퍼즐도 포함

그라비티는 젬블로와 함께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보드게임과 직소퍼즐을 제작해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그라비티 제공
그라비티는 젬블로와 함께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보드게임과 직소퍼즐을 제작해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그라비티 제공

[서울와이어 한동현 기자] 그라비티가 보드게임 전문 회사 젬블로와 함께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보드게임과 직소 퍼즐 2종의 크라우드 펀딩을 시작했다.

이번 펀딩은 11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진행된다. 총 7가지 리워드가 구성됐고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는 1번 리워드 세트는 26% 할인된 가격에 라그나로크 보드게임, 300피스 직소 퍼즐, 500피스 직소 퍼즐이 2개씩 들어있으며 엔젤링 아크릴 마커 2개 등을 증정한다. 이외에 펀딩 리워드도 2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이번에 제공되는 보드게임은 라그나로크 20주년을 기념해 제작됐다. 라그나로크 속 6가지 직업군의 전투와 성장을 통해 점수를 얻는 다이스 롤링 시스템 기반 게임이며 직소 퍼즐 2종은 각각 300피스와 500피스로 나뉜다. 퍼즐은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포스터로 제작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그라비티는 와디즈 펀딩 오픈에 맞춰 펀딩 기념 이벤트 4종도 진행한다. 펀딩 오픈 24시간 내에 참여하면 보드게임에서 시작 플레이어 마커로 활용할 수 있는 엔젤링 아크릴 마커를 무료 제공한다.

펀딩에 참여자에게는 냥다래, 제니, 뽑기 선택 상자 등이 들어있는 라그나로크 오리진 쿠폰이 지급되고 1번과 2번 리워드에 펀딩한 사용자에게는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일러스트 엽서 2종을 증정한다.

펀딩 달성도에 따라 모든 참여자에게 몬스터 카드, 몬스터 나무말, 아이템 카드, 퀘스트 카드, 직업 보드, 1인 게임 모드 세트, 스트레치 골 박스 등 다양한 스트레치 골을 선물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nsored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