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는 종합정보 매거진 ‘THE100 매거진’ 67호를 발간했다고 3일 밝혔다. 사진=NH투자증권 제공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는 종합정보 매거진 ‘THE100 매거진’ 67호를 발간했다고 3일 밝혔다. 사진=NH투자증권 제공

[서울와이어 유호석 기자] 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는 종합정보 매거진 ‘THE100 매거진’ 67호를 발간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호에서는 한국의 아프리카를 꿈꾸는 농부 원프리카 이학원 이사의 아들과 함께하는 인생 2막을 소개한다. 또 은하수부터 북극성까지, 별바라기를 위한 전국 별빛 여행지 5선, 자연 속에서 낭만적인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전국 야외 맛집 열전, 두통 완화에 좋은 요가 자세 5가지, 알아두면 편리한 스마트폰 간편결제 서비스, 반려동물 1500만 시대를 맞아 주목 받는 동물보건사 자격증 등 다양한 100세시대 라이프 정보를 담았다.

이번 호의 금융 정보로는 침체의 전개 과정, 퇴직 전 알아야 할 5가지 체크포인트 등을 준비했다.

김진웅 NH WM마스터즈 수석전문위원(NH투자증권 100세시대연구소장)은 “많은 직장인들이 은퇴 후 삶을 충분히 준비하지 못해서 은퇴할 때 막연함을 느낀다. 지금부터라도 내가 좋아하는 일, 하고 싶은 일을 바탕으로 인생 2막을 준비한다면 행복한 은퇴를 맞이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인생 2막 준비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THE100매거진은 NH투자증권 영업점 또는 100세시대연구소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이메일 구독 신청도 가능하다.

키워드

#NH투자증권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nsored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