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은 사명 변경을 기념,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 감사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하나증권 제공
하나증권은 사명 변경을 기념,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 감사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사진=하나증권 제공

[서울와이어 유호석 기자] 하나증권은 사명 변경을 기념,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 감사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30일까지 진행된다. 하나증권 홈페이지 및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또는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서 신청 해야 한다. 총 1123명에게 프리미엄 스마트 TV, 무선 청소기, 오성급 호텔 숙박권, 골프 드라이버 및 골프백 등 9가지 경품이 지급된다.

경품추첨권은 하나증권에서 국내주식 또는 해외주식을 거래하거나, 증여플랜상품에 가입하면 받을 수 있다. 신규 고객이거나 기존 고객이 신용대출을 이용하면 추첨권을 2배로 준다. 하나증권은 이벤트 종료 후 자동 추첨을 통해 10월 중순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임상수 하나증권 부사장은 “이번 사명 변경 기념 이벤트는 고객과 더 가까운 접점을 만들고자 준비한 것”이라며, “고객에게 신뢰받고 고객의 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하나증권의 다짐이 널리 알려지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키워드

#하나증권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nsored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