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이효리 출연 광고 리메이크, 라그나로크 온라인 상용화 1주년 기념

그라비티가 코미디언 이은지와 함께한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CF 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그라비티 제공
그라비티가 코미디언 이은지와 함께한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CF 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그라비티 제공

[서울와이어 한동현 기자] 그라비티가 코미디언 이은지와 함께한 라그나로크 20주년 기념 CF 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CF는 2003년 라그나로크 온라인 상용화 1주년 기념으로 이효리가 촬영했던 광고를 리메이크했다. 원작에 비교해 광고 중간에 재미 요소가 더해진 점이 특징이다. 

이은지는 궁수, 몽크, 나이트 등 라그나로크에 등장하는 직업의 특징이 묻어난 액션을 선보였다. 2005년에 시간이 멈춰있는 부캐 ‘길은지’로 활동 중인 만큼 그때 그 시절 감성을 살려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라그나로크 20주년을 기념해 기념행사 외에 향수를 자극하는 CF로 설렘을 안겨주려 했다”며 “20살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한살처럼 새로운 설렘을 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20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 SJ쿤스트할레에서 '스무 살의 라그나로크 페스티벌' 기념행사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nsored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