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매장 비치, A., 멤버십 등 서비스 확인

SKT는 공식인증 대리점에 혜택모음.ZIP을 비치하고 자사 서비스를 한눈에 볼수 있도록 조치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SKT 제공
SKT는 공식인증 대리점에 혜택모음.ZIP을 비치하고 자사 서비스를 한눈에 볼수 있도록 조치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SKT 제공

[서울와이어 한동현 기자] SK텔레콤이 자사 서비스와 무료혜택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책자 ‘혜택모음.ZIP’을 제작해 배포했다고 28일 밝혔다.

혜택모음.ZIP은 SKT의 에이닷, 구독, 멤버십 등의 서비스를 소개하고 관련 혜택과 결합서비스를 한권에 담은 책자다. SKT는 공식인증 대리점에 이 책자를 비치했다. 

책자는 개통과정 중 혜택을 놓친 고객들에게 호평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이 익숙하지 않은 세대들일수록 만족도가 높다고 한다. 

SKT는 ‘혜택모음.ZIP’을 업데이트하고 직원 대상 교육을 통해 고객 경험을 강화하는데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책자 배포에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실천을 위한 조치도 포함됐다. SKT는 ‘혜택모음.ZIP’ 제작 과정에서 친환경 잉크와 인쇄방식을 이용했다. 기존 리플렛과 전단지 등 중복 제작되는 안내물도 ‘혜택모음.ZIP’ 한 권으로 해소해 종이 사용을 최소화할 것으로 기대한다.

김상범 SKT 유통담당은 “대리점에 방문한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SKT의 서비스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혜택모음.ZIP’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nsored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