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호수공원과 도심 야경 시티뷰를 동시에 누리는 더블조망권
지하1층~지상15층, 2개동, 전용면적 29~71㎡, 소형사무실 564실, 업무시설 31실

동탄 푸르지오 시티 웍스 투시도.
동탄 푸르지오 시티 웍스 투시도.

[서울와이어 박성필 기자] 대우건설은 경기도 화성 동탄2신도시 지원시설용지 65블록에 동탄 라이프 오피스 ‘동탄 푸르지오 시티 웍스’를 이달에 분양한다고 23일 밝혔다.

동탄의 새로운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는 동탄2신도시 호수공원 앞자리에 위치하는 ‘동탄 푸르지오 시티 웍스’는 지하 1층~지상 15층, 2개동, 전용면적 29~71㎡로 구성된다. 소형 사무실 564실, 업무시설 31실이 공급될 예정이다. 동탄에서 보기 힘들었던 동탄호수공원과 도심 야경 시티뷰를 동시에 누리는 더블조망권을 갖췄다.

‘동탄 푸르지오 시티 웍스’는 조망권, 교통, 다양한 인프라 등 입지 뿐만 아니라 테라스 및 특화 설계까지 듀얼 프리미엄을 갖춘 신개념 라이프 오피스다.

주변에는 여유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워터프론트 콤플렉스와 문화디자인밸리 그리고 대규모 쇼핑문화단지 그랑파사쥬, 호국공원 등 다양한 문화·생활 인프라도 위치해 있다. 따라서 비즈니스와 업무 쾌적성이 높은 환경을 갖춘 리조트형 오피스로 손색없다.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수도권 최대 신도시인 동탄을 비롯해 수원, 오산, 용인 등 약 300만명의 배후수요를 갖췄다. 그리고 화성 반도체 클러스터와 동탄테크노밸리, 6곳의 산업단지 등 주변에 많은 기업들과 시너지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지난해 11월 세계적인 반도체 극자외선(EUV) 노광장비 기업인 네덜란드 ASML이 경기도 화성시 동탄호수공원 지원용지에 반도체 클러스터 조성을 위해 약 2400억원 규모 투자에 나서기로 하면서 동탄2신도시의 미래 성장동력이 한차례 더 커졌다.

공식홈페이지에서 관심고객등록을 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월요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지급하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신분당선 동천역 인근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에 위치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nsored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