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인 계좌를 최초 1회만 등록하면 핀(PIN)번호 입력만으로 손쉽게 결제 가능

인피니소프트의 ‘간편현금결제 솔루션’(사진=인피니소프트)
인피니소프트의 ‘간편현금결제 솔루션’(사진=인피니소프트)

 

맞춤형 전자결제서비스(PG) 전문업체인 인피니소프트(대표 황인철)가 다른 결제수단에 비해 손쉽게 결제 가능한 ‘계좌간편결제’ 시스템을 출시했다. 고객이 본인 계좌를 최초 1회만 등록하면 핀(PIN)번호 입력만으로 손쉽게 결제 가능한 ‘계좌간편결제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신용카드 등 타 결제수단 대비 최저가 결제 수수료와 빠른 정산 주기가 특징으로, 각 가맹점 특성에 따라 커스터마이징한 ‘계좌간편결제’를 제공한다. 인피니소프트는 현재 대형 온·오프라인 가맹점 등을 대상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서며 제휴처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인피니소프트 관계자는 “계좌간편결제 솔루션은 최저가 결제 수수료와 손쉽게 결제가 가능하여 고객들의 관심이 크다”며 “인피니소프트는 제휴처와 고객들에게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인피니소프트는 신규결제서비스인 통합간편결제 서비스도 출시했다. 각각의 간편결제사와의 별도 계약 없이, 이노페이 간편결제 API만 호출하면 국내 모든 간편결제에 적용가능하며, 온라인/오프라인 환경에서 비대면 간편결제가 가능하다. 특히, 카카오페이, 네이버페이, 페이코 등 국내 모든 간편결제 이용자를 고객으로 유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매출 증대를 기대할 수 있으며, 모바일에 특화되어 있어 모바일을 활용해 판매하는 가맹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인피니소프트는 계좌간편결제 외에도 ARS안심결제, SMS결제, 수기결제, 자동결제 등 다양한 결제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sjkimcap@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nsored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