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홀딩·리턴 이용자 모두 보상 제공, 진행 기간과 보상 코인 확대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 ‘밀크 월렛’을 운영 중인 밀크파트너스(대표 조정민)는 13일 0시(자정)부터 오는 10월 7일(수)까지 약 8주간 ‘밀크팩’ 시즌2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밀크팩’은 정해진 기간 내에 자유롭게 참여 및 해지가 가능한 새로운 개념의 스테이킹형 리워드 프로그램, 밀크 코인(MLK)을 보유하고 있는 이용자에게 더 나은 혜택과 보상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달 시즌1으로 첫 선을 보였다. 시즌1에서는 4주 간 총 2,655만개 밀크 코인이 밀크팩에 모이며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는데 성공했다. 
 

이번 밀크팩 시즌2는 회차별 보상 밀크 코인이 기존 3만개에서 5만개로 늘어났으며, 진행 기간도 약 4주에서 8주로 확대됐다.
 

여기에 휴가 시즌을 맞아 밀크팩 참여자 중 매주 추첨(1명)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야놀자 코인을 여행지원금으로 지급해 관심을 모은다. 야놀자 코인은 야놀자의 신규 리워드 혜택으로 추후 야놀자 서비스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시즌2는 일주일 간격으로 총 8회차에 걸쳐 진행된다. 매주 목요일마다 0시부터 23시 59분까지 만 하루 동안만 참여 신청을 받으며 보관 종료 시점은 매주 수요일 23시 59분이다.

참여 방법은, 밀크 월렛이나 디지털 자산 거래소에 보관하고 있는 밀크 코인을 밀크 앱 내에 마련된 ‘밀크팩’에 옮겨 두기만 하면 된다. 또는 야놀자의 ‘야놀자 코인’이나 신세계인터넷면세점의 인터넷 전용 마일리지 ‘갓포인트’를 밀크 코인으로 전환 후 참여할 수도 있다.
 

밀크팩에서 밀크 코인을 한 번도 빼지 않고 약정 물량을 종료 시점까지 유지한 ‘홀딩’ 이용자와 일부 또는 전량을 빼고 기간 내 다시 밀크팩에 넣은 ‘리턴’ 이용자 간 보상에는 차등이 있다.

참여 보상으로 제공되는 밀크 코인은 회차 종료 후 5일 이내에 본인 소유의 밀크 월렛으로 지급되며, 밀크팩에 보관한 초기 ‘참여 수량’은 동일시즌에 한해 밀크팩에 그대로 남기에 별도의 과정없이 자동으로 다음 회차 참여도 가능하다.

한편, 밀크 월렛은 여행, 여가,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서비스 기업의 마일리지 포인트를 통합 관리하는 것은 물론, 밀크 코인이라는 디지털 자산(가상 자산)을 사용해 거래 또는 현금화까지 가능하도록 한 블록체인 포인트 통합 플랫폼이다. 

sjkimcap@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nsored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