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조은카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대학생, 군미필, 주부 등 일정한 소득이 없는 소비자의 경우 목돈 마련이 어렵고 일정한 소비가 없는 탓에 제 1금융권에서 대출이나 할부를 받기도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이에 중고차매매사이트 AS조은카는 최근 중고차 매매상사들이 다양항 중고차 할부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차량 선택의 폭이 넓어져 중고차시장 활성화의 동력이 되었다고 전했다.

 

가격, 주행거리 모두 신차못지 않은 스펙을 자랑하는 중고차들이 많아지면서 신차보다 저렴한 가격에 신차와 비슷한 스펙의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는 것이 중고차의 가장 큰 장점인데 장점만큼 중고자동차 구매 시 주의해야 할 점들도 많다.

 

특시 중고차를 거래할 때 경제적인 상황과 차량의 외관에 중점을 두는 소비자들이 많은데 추후 불량 차량구매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딜러와의 상담 시 사고유무, 명의이전확인 등 세부사항에 대한 꼼꼼한 확인이 필수이다.

 

AS조은카는 내차팔기시스템을 통해 전국 각 지역의 중고차매물을 직접 인수하여 차량 안전 점검, 시운전 후 고객들에게 안내하고 있으며 중고차시세표, 내차견적 등 중고차 거래시 필요한 사항들을 간단한 절차 확인 후 제공하고 있다.

 

수원, 남양주, 안산, 김포, 인천 등에서 매장을 운영중인 AS조은카의 직거래장터, 중고차시세표검색, 내차팔기, 내중고차시세표 등의 모든 서비스는 AS조은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한편 k5, k7, 모닝, 레이 등 다양한 중고차 구매에 대한 문의는 AS조은카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home@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nsored AD